왕초보영어

영어공부방법 Q&A 영어공부방법에 대하여 묻고 답하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 회원가입이벤트
2,635개(1/132페이지)
영어공부방법 Q&A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오늘밤] 해커스톡 기초영어회화 교재 무.료.배.포 [11] 해토지기 10655  
공지 영어왕초보 국내 어학연수★해커스 스피킹캠프 최대 50% 파격지원 ☞ [3] 해토지기 62  
공지 [해커스톡] 하루 10개★ 이미지로 영어단어 배우는 방법! [2] 해토지기 124  
공지 [해커스톡] 더글라스박의 영어회화 완전 정복 비법영상 공개★ 사진 [4] 해토지기 596  
공지 마감3일전(52기)기초영문법 인강 수강료 0원★토익토스인강도 무료! 사진 [5] 해토지기 789  
공지 ★12기 마감3일전★기초영어회화 평생 0원! 탭+교재 13권 제공! 사진 [4] 해토지기 1599  
공지 [무료자료] 기초영어 교재 무료강의+MP3 사진 [2] 해토지기 2824  
Best 왕초보 탈출한 자세한 수강 후기글 올립니다. (긴글주의) [6] 왕초보맘 329  
Best 모지연 선생님 그래머 게이트웨이 어때요? [16] 궁그미 12976  
Best 한 달만에 영어 문법 뽀개는 법?! [8] 으쌰으쌰 12945  
2628 2년안에 (900점) 노리는데 영어처음입니다 ㅠㅠ [4] 부타 45 2018.01.17
2627 해커스톡 공부방법 [2] cmh777 53 2018.01.13
2626 파랭이 [3] 퐈랭 44 2018.01.11
2625 영어기초공부 [5] 광일 86 2018.01.09
2624 유학 계획중인 대학생 공부 질문드립니다. [3] 대학생공부 44 2018.01.09
2623 영어책읽기 [3] 잇포 46 2018.01.08
2622 대학생인데 영어공부하는법을 모르겠어요 [3] 대학생 59 2018.01.05
2621 ★4기 마감유의★ 왕초보 영어회화 전강좌 무제한수강! [6] 해토지기 2812 2018.01.03
2620 마감2일전(11기)기초영어 미친환급 패키지★수강료 0원+교재 제공 [11] 해토지기 6425 2018.01.03
2619 영어 왕초보 대학생..... [5] 간호1 114 2018.01.03
2618 토익공부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감이안와요ㅜㅜ [3] 김예인 93 2018.01.03
2617 토익시작 [7] 토익시작 148 2017.12.28
2616 토익공부시작 [5] duddjnn 104 2017.12.28
2615 영어공부 [3] 서현수 68 2017.12.27
2614 토익시작하려고합니다 [3] 궁금해요~ 102 2017.12.23
2613 영어단어 어떻게 외우시나요 ㅠㅠㅠ [3] 워드워드 110 2017.12.22
2612 기초 회화 공부 방법 질문드려요 ㅎㅎ [3] 바도 101 2017.12.19
2611 영작 공부법 추천좀 해주세용^^: [2] 훌륭한핫도그 84 2017.12.17
2610 영어 왕초보 [3] 선영 144 2017.12.13
2609 영어회화 인강 괜찮은 곳 추천 부탁해염 [2] da 85 2017.12.13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기초영문법 0원 환급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실시간 정답확인

평생 0원 프리패스기초영문법,그래머게이트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