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청해 파트 1 어떻게 준비하시나요?

청해난청 | 조회 438 | 추천 1
  • 2017.09.14
  • 글꼴
  • 확대
  • 축소
제가 청해 공부해보니까 기출 풀이로는 도저히 감당히 안되는 것 같아요
제 점수는 200 전후로 왔다 갔다 하구요 ㅠㅠ

고수님들은 어떻게 준비하시나요?
차라리 파트 2, 3는 아 무슨 흐름이구나 싶은데 파트1은 진짜 감도 안 잡힙니다
제가 기출문제집 풀면 그래도 아 이거구나 싶은데 시험장 가서 실전 청해를 들으면 ???? 만 떠요 머릿속에 ㅋㅋㅋ

도와주십시오 미드 보거나 막 그러시나요?

해커스 텝스보카 인터미디엇 어플 무료증정
54,669개(201/2734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0669 텝스인강 vs현강 [3] 궁금 406 2017.09.14
50668 ■ 홍혜윤선생님 9월 적중 예상특강 문제 무료받기 사진 [4] 해토지기 411 2017.09.14
50667 고대편입 텝스 준비하는분 [9] 844 2017.09.14
50666 이거 뭐가틀린던가어 [3] 질문질문 267 2017.09.14
50665 텝스 문법에 너무 약해........... [5] d 401 2017.09.14
50664 텝스 공부 시작하려는데요 [7] 텝찔이 390 2017.09.14
50663 청해 P1 - 74% P2 - 70% p3 - 58% p4 - 2%... [9] 2% 619 2017.09.14
50662 텝스400점대 555이상 필요 [1] 도와쥬세요 482 2017.09.14
>> 청해 파트 1 어떻게 준비하시나요? [5] 청해난청 439 2017.09.14
50660 최근 시험에서 청해 성우 바뀌었나요? [3] 성우 338 2017.09.14
50659 조언좀해주세요.. [1] 후하 224 2017.09.13
50658 청해 350 넘는 고수님들 [3] 기럭우럭 531 2017.09.13
50657 이번주 토요일 시험 대박달인가요? [6] 1 789 2017.09.13
50656 해커스 텝스 중급 청해 답지좀요... [2] 희망 천사 278 2017.09.13
50655 ■ 김형일선생님 9월 적중 예상특강 문제 무료받기 [2] 해토지기 718 2017.09.13
50654 내가 잘못한 공부법 (점수내역포함) 사진 [5] ㅇㅇㅇ 866 2017.09.13
50653 졸업합니다 [1] qqqnnnl 296 2017.09.13
50652 그래머 퍼센트 [2] ㅠㅠ 302 2017.09.13
50651 텝스고수분들 ㅠ도치문장인거같은데 해석좀부탁드립ㄴ디ㅏ. [3] 문장 ㅠ 217 2017.09.13
50650 텝스 질문드립니다 [1] 도와주세요 163 2017.09.13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실시간 정답확인

텝스 여름방학 수강신청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