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0원, 환급, 0원 프리패스

바로가기

책소개

  • [토스&오픽공부] 세이임&클라라 선생님의 단기간 고득점 비법★
    2018.02.18
    [세이임 실전토스올킬 1탄] [세이임 실전토스올킬 2탄] [클라라 서베이별 필수답변 전략] 음악감상하기편 [클라라 : 오픽 시험장에서 절대로 하면 안되는 행동] OPIc 시험장에서 ... 선택전략! [클라라 5분완성 오픽공부 1탄] 오픽이 뭐야? 오픽 제대로 알자! 단 10일만에 토스 Lv.7 &오픽 IH달성 ▶ 비법은? 해커스 토스·오픽·취업 10일완성반 h...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 토스 스타트만 조지면 되나요? 발음클리닉은?
    2018.02.13
    세이임 선생님 토스 6스타트를 신청하려구 해요. 근데 발음클리닉이랑 같이 있는 인강이 있더라구요! 많이 도움이 되나요? 아니면 굳이 필요 없구 6스타트 조지면 되나요???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 3월달 토스 등록하는 분 계세요?
    2018.02.13
    많나 5시에 들을건데 세이임 샘거 목욜에 신청해도 다 안차겟져? 혹시 시간 겹치면 가치 친구할인들어염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 토익스피킹 무료자료 200% 활용법
    2018.02.12
    토스학원, 토스인강, 종로토스, 토익스피킹단어, 토스시험, TOEICSPEAKING, 토익스피킹가격,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등급, 토익스피킹레벨 토스 수업 끝! 이제 어떻게 준비해야 ... 꿀팁 바로바로 확인! 바로가기 -> https://goo.gl/4QWcfW * 세이임 토스 5분 정복 영상 리스트 ▶ [시험 D-7 필템!] ■ 컨텐츠 이름 : 실전 토스 ...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 내일 점수발표나는거 보고 토스공부해보려고 함요
    2018.02.12
    내일이 드뎌 점수발표일임 ㅠ... 여기서 바로채점한대로만 나왔으면 좋겠는데...ㅠ 저저번 시험에도 바로채점대로 나왔으니까 이번에도 그렇게 점수만 나와주면 바로 토스공부해보려고하는데 말하기 시험은 진짜 난생 첨이라.. 학원다니면서 해볼건데 세이임선생님 수업 괜찮음요?.. 토스틑 길게 한 달보는데 이왕이번 빨리 끝내고 싶음 ㅠ
    토익자유게시판

해커스어학원 수업후기

  • 세이임쌤 수업듣고 한번에 lv.7 달성했습니다!
    2018.02.09
    ... 10시 수업을 들은 학생입니다! 자격증을 위해 영어학원을 다닌건 완전 처음이었고 게다가 오전수업이라 걱정을 했었는데 세이임 선생님 수업은 항상 밝고 에너지가 넘쳐서 재미있게 수업 들을 수 있었어요ㅎㅎ 자격증 공부와 다른 학교 일까지 병행하느라 토스공부만 집중적으로 할 수 없어서 아쉬웠는데 선생님 수업과 과제, 그리고 스터디까지 참여했고 결국 2월 3일 시험에서 ...
  • 세이임 선생님!! 너무 감사드려효!!
    2018.02.08
    ... 자격증을 하나 취득하고자 한 학생입니당!토익스피킹 학원을 알아보다가, 아는 선배한테 세이임 선생님 현강 강추 받고 바로 신청했어요!사는 곳이 강남이랑 1시간 30분 정도 ... >>결론: 토스 점수 잘 받고 싶다면, 세이임 선생님 현강 강추드려효!! 짱!! 그냥 짱!!입니...
  • 세이임 쌤 1.16~ 1.29 오전 10시 기본반 첫시험LV.6 후기입니다
    2018.02.08
    ... 워낙 고등학교때부터 영어랑 담을쌓고살아서 사실 많이걱정도 되고 토익도 점수가 600후반대라 토스를 정말 내가잘할수있을까 고민을 많이하면서 선생님 커리큘럼 열심히 따라서 과제하고 또 종강후에도 ... 꾸준히했었거든요 힘들었는데 부족한제가 그만큼 해서 6을 달성할수있었던거같아요 다시 한번더 감사드리고여 올해는 보다 더좋은일많이 있으시기를 바랄게요 ~ ^^ 최곱니다 세이임쌤 ~!!!
  • 세이임토스 기본방 10일완성 lv6후기
    2018.02.06
    1월 16일~ 28일 수업듣고 31일에 시험쳤어요 세이임쌤말대로 행복하게 공부해도 목표점수 나와서 기분 좋아요 세이임쌤이 2일째에 나눠주는 팜플렛 외우고 그후에 각 유형 별 내용 ... 말하신거보고 깜짝놀람. 디게 어려보이심. 그리구 강의하는거 자체가 행복해보이심 토익 한번도 안해봤어도 저처럼 토스 6은 쉽게 맞으실 수 있어요 여러분 화이팅. 그리구 세이쌤 감사합니다
  • 세이임쌤 기본반 첫 시험 Lv.7 달성!!!
    2018.01.26
    세이임 선생님 안녕하세요♥♥ 1월2일부터 15일까지 오후 2시 기본반 들었던 학생입니닷!! 제가 후기를 쓰게 될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ㅠㅠ 그런데 첫 시험에 레벨7이 나왔네요!! 사실 ... 재밌어욬ㅋㅋㅋㅋ 웃긴 얘기도 많이 해주시고.. 쌤 자체가 유머러스하세요! 처음 토스 강의를 정할때 '토스는 무조건 세이임쌤이다!' 라는 말을 들어서 고민없이 선택했는데 결론은 ...
  • 토익스피킹 무료자료 200% 활용법
    2017.08.29
    -스피킹&오픽 자료실
  • [세이임 토스 5분정복] 토스 시험에서 비속어 사용해도 될까?
    2017.06.01
    -스피킹&오픽 자료실
  • [토스총평강의] 5 /21(일) Say Im 선생님 토익스피킹 총평강의
    2017.05.15
    -스피킹&오픽 자료실
  • [세이임] 토스 정복 3분 꿀팁! 영상으로 바로 확인!
    2016.10.13
    -스피킹&오픽 자료실
  • [토스 총평] 2/28(토) 세이임 선생님 토익스피킹 총평강의
    2015.02.28
    -스피킹&오픽 자료실
신청자 정보 입력
--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닫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3월 무료예약토익인강 0원 + 교재 0원 + 응시료 0원